7월 11일

[인터뷰] 뉴스플릭스에서 만난 차세대 신인 배우 '박권호'

댓글 0개

 

사진 = 배우 '박권호'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최근 TV와 스크린을 넘나드는 열정적인 신인배우들이 활약하고 있다. 그중  훈훈한 비주얼의  신인배우 '박권호'를 뉴스플릭스에서 만나보았다.

Q.1 본인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26살 오토바이 헌병대 출신 배우 박권호입니다!

Q.2 배우라는 직업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A. 영화와 드라마와 같은 작품을 만드는 직업입니다. 사람과 사람이 모여 ‘사람의 스토리’를 만드는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진 = 배우 박권호 Q.3 배우라는 직업이 가지고 있는 장점이라면?

A. ‘사람의 스토리’를 만드는 직업이다보니 제 자신에 대해 더 알아가는 과정입니다. 사람과 사람이 더불어 사는 세상에서 한 존재의 소중함을 알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Q.4 배우로서 목표가 있다면?

A. 우리가 만드는 작품을 통해 우리나라 사람들뿐만이 아니라 세계사람들에게 하나의 영감과 공감, 조금이라도 어떤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간접적으로라도 도움을 드리는 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만약 우리를 통해 어떤 변화와 영감이 있다면 이보다 행복한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사진 = 배우 '박권호'

Q.5 최근 어떤 활동이 있었나?

A. 최근에는 ‘아스달 연대기’ 연맹장니르하(김의성 선배님)의 호위무사 역할을 했습니다.

Q.6 활동 중 재밌었던 에피소드가 있었나?

A. 제가 소림사출신 현직 배우 박태산 형에게 무술과 봉검술을 배우고 있는데, 촬영하면서 친한 형들에게 검술을 배우고 있다고 자신있게 말을 했습니다. 근데 단체씬에서 제가 검을 떨어뜨리는 바람에 NG가 나 민망한 상황이 되었었죠. 너무 부끄럽네요.

 

사진 = 배우 '박권호'

Q.7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서

아직 미흡한 연기를 더욱 더 갈고 닦아 좋은 작품을 만나기 위해 노력해서 좋은작품에 출연하려 합니다.

Q.8 어떤 배우가 되고 싶은지?

사람이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행동해서 경험하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행동하고 느끼고 돌아볼 수 있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플릭스(NewsFli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뉴스플릭스(NewsFlix)(http://www.newsflix.co.kr)

최근 게시물
  •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잭박스엔터테인먼트는 다년간 예능, 드라마, 영화, 음반 제작경력을 가진 대표들이 계열사로 뭉친 토털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사업분야로는 광고주 겸 제작사(Production)와 함께있으며, 기획사(Entertainment), 매니지먼트(Management), 행사(Concert), 언론사(press), 트레이닝센터(Training Center), 아카데미(Academy)로 운영되고 있으며 그 외 다양하고 넓은 분야로 사업을 확장한 회사이다. 아울러 7월 8일 진행된 춘천 MBC와 함께하는 무료 라디오 공개방송을 시작으로 9일은 장윤정, 변진섭 콘서트를 12일은 TMF 타임머신 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한 바 있다. 또한 ㈜잭박스엔터테인먼트의 산하 교육기관인 ㈜잭박스트레이닝센터에서는 아시아 최대규모의 청소년댄스대회 ‘2019 HIGH SCHOOLERS’의 우승자를 배출해 내기도 하였으며, 그 외 웹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 OST에 ‘채원’을 참여하여 피처링을 진행하기도 하였다. ㈜잭박스트레이닝센터는 이 외에도 배우, 가수 뿐만이 아닌 리포터, 유투버 등 만능엔터테이너들을 배출할 것이며, 다방면에서의 활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은 강남에 위치한 ㈜잭박스엔터테인먼트 본사에서 진행되며 오디션지원은 이메일로 신청이 가능하다.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전진홍 기자  roymmedia@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잭박스엔터테인먼트에서는 지난 7월 9일 잭박스엔터테인먼트 산하 교육기관인 ㈜잭박스트레이닝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카메라연기를 전문으로 한 아역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의 클래스가 있으며, 개인레슨, 캐릭터완성, 현장중심으로 탄탄한 커리큘럼을 내세우며 그에 걸맞는 트레이너들이 포진 되어있다. 또한, 현재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외 SNS에서 많은 홍보를 하며 동시에 오픈을 했다. 앞으로 ㈜잭박스트레이닝센터에서는 ㈜잭박스엔터테인먼트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모든 학생들의 전문적인 교육은 물론 현장지원까지 책임지는 종합 트레이닝센터로 거듭나려 한다. ㈜잭박스트레이닝센터의 오픈 기념으로 수강생들을 위한 선착순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플릭스(NewsFli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뉴스플릭스(NewsFlix)(http://www.newsflix.co.kr)
  • [잡포스트] 김지아 기자 = 연기, 보컬, 엔터테이너까지 전문적으로 트레이닝하는 ㈜잭박스트레이닝센터가 오픈했다. 매년 수많은 배우와 가수 지망생들이 오디션을 지원한다. 그러나 실제로 연기와 보컬, 댄스 등은 전문가의 체계적인 지도와 준비가 필요하다. 이는 오디션뿐만이 아닌 예술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등의 입시준비에도 크게 해당한다. 다년간 많은 배우와 가수를 배출한 강사진들과 ㈜잭박스트레이닝센터에서 진행하는 연기. 보컬 수업 수강신청은 현재 진행중이며, 수강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와 국내 굴지의 기획사 오디션, 또는 인터뷰기사 제공 ㈜잭박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등의 많은 혜택을 담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고 한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 Facebook
  • Instagram
  • Naver 블로그
  • YouTube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21길 12 (논현동 151-17)
㈜잭박스 | CEO : 최주남 | 사업자등록번호 : 676-88-00450 | Tel : 02-516-2337
공식 메일 : Jackboxentertainment@gmail.com